※ 교육 일자변경 및 교육취소는 교육시작일 기준 3일전(주말제외)자정까지 가능합니다. 이후부터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.
교육대상
▷재경팀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입사자 ▷WEHAGO를 처음 사용하는 실무자 ▷WEHAGO를 사용하는 기업(세무회계사무소)의 신규입사자
교육목표
회계, 세무업무 처리에 필요한 기본 이론지식 및 관련세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 WEHAGO 회계관리를 사용하여 기업에서 자주 발생하는 재무 업무를 처리하는 요령과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. 현업에서 실제 기장업무와 신고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세무사가 현장에서 경험한 실무팁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.
▷ WEHAGO 회계관리 사용방법 숙달 ▷ WEHAGO 회계관리을 통한 회계의 순환과정 파악 ▷ WEHAGO 회계관리을 통한 주요업무 처리방법과 현장 실무팁 전달
교육 당일에는 문자, 메일로 안내받은 준비물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계좌 이체 건의 교육비 계산서는 교육 종료 후 1~2주 이내에 전자계산서(면세)를 발급해 드립니다.
주차 지원이 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정원 미달 등, 교육원 사정에 따라 폐강 또는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커리큘럼
1일차 (09:00~18:00)
# 재무회계# 법적지출증명서류# 자산 회계처리
1. 재무회계의 이해 - 회계의 기초 - 재무제표의 기초 - 재무회계 순환과정
2. 법적지출증명서류의 개념과 종류 - 법적지출증명서류의 개념과 종류 - 법적지출증명서류의 미수취시 불이익 - 사례별 법적지출증명서류의 수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