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교육 일자변경 및 교육취소는 교육시작일 기준 3일전(주말제외)자정까지 가능합니다. 이후부터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.
교육대상
▷ 중소기업의 재경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▷ 기업의 부가가치세 신고를 수행하는 세무/회계 법인의 실무자 ▷ 부가가치세 관련 신고서 서식 작성 및 전자신고를 하고자 하는 실무자
교육목표
□ 거래발생시 증빙을 확인하여 매입매출 유형 선택방법을 학습한다. □ 부가가치세 신고서류를 작성해보고, 실무에서 혼동하기 쉬운 부분을 학습한다. □ 더존 WEHAGO를 통해 기초정보부터 거래자료수집, 회계처리, 신고서식에 자동반영되는 내용을 실습한다. □ 작성된 부가가치세 신고서식을 더존 WEHAGO 기능을 활용하여 검증해본다.
정부지원교육으로 신청할 경우, 교육기간(전후 7일)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.
수료 후 지원금(환급액) 산정은 직업능력개발법 규정에 따르며, 국고보조금법에 따라 원단위는 절사됩니다.
교육 당일에는 문자, 메일로 안내받은 준비물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계좌 이체 건의 교육비 계산서는 교육 종료 후 1~2주 이내에 전자계산서(면세)를 발급해 드립니다.
주차 지원이 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정원 미달 등, 교육원 사정에 따라 폐강 또는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수료증은 수업 종료 후 익일 오전 10시에 나의 강의실에서 직접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커리큘럼
1일차 (09:00~18:00)
# 더존 One AI 프로그램# 부가가치세 서식작성
[[WEHAGO] 더존 One AI 기초정보등록] □ One AI 서비스 권한 설정 □ 거래자료수집을 위한 회사정보 및 인증서등록 □ 스크래핑된 거래증빙별 전표전송시 주의사항 □ 스크래핑된 거래증빙 확인 및 전표전송 □ 스크래핑 보드(전송현황) 확인 □ 수기작업과 스크래핑 비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