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교육 일자변경 및 교육취소는 교육시작일 기준 3일전(주말제외)자정까지 가능합니다. 이후부터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.
교육대상
▷중소기업 세무실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▷회계 및 세무분야 중급수준의 경력자 및 관리자 ▷중소기업의 절세전략을 담당하는 기획부서 관리자 ▷기업의 세무업무를 담당하는 실무 전문가 ▷법인세 신고업무를 하는 세무 및 회계사무소 직원
교육목표
▷초급과정의 기본사항에 대해서 간략하게 Review 하고, 국세청이 제공해주는 법인세 신고시 유의할 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본다. ▷세무조정과 소득처분, 결산조정과 신고조정의 차이에 대해서 학한다. ▷초급과정에서 다루지 않았던 서식에 대해서 학습하고 과목별 세무조정에 대한 심화학습을 진행한다. ▷ 법인세 확정신고와 관련된 신고서식을 학습한다. ▷실무상 가장 많이 적용되는 조특법상 중소기업특별세액감면과 연구인력개발비세액공제에 대해서 학습한다.
정부지원교육으로 신청할 경우, 교육기간(전후 7일)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.
수료 후 환급액 산정은 직업능력개발법 규정에 따르며, 국고보조금법에 따라 원단위는 절사됩니다.